본문 바로가기
BABY

2021년 디럭스 유모차 순위 1~7위

by 072 container 2021. 3. 10.
반응형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가장 고민이 되는 것 중 하나가 디럭스 유모차 구매다. 디럭스 유모차를 살지 절충형 유모차를 살지도 고민되고, 디럭스유모차를 고르면 그 중에서 어떤 것을 구매해야할지도 또 고민된다. 디럭스유모차는 워낙 종류가 많기 때문이다.

 

나도 엄청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데, 도저히 감이 잡히지 않는다. 유튜브에서 찾아봐도 다 좋다는 얘기 뿐이다. 

베이비플러스 유튜브에는 디럭스 유모차 판매순위가 있다. 요즘 인기있는 유모차 순위가 뭔지 알 수 있어서 좋다.

그래서 잊어버리기 전에 디럭스 유모차 순위를 정리해두고, 유모차 별로 특징을 간단하게 정리해놓는다.

 

 

 

디럭스 유모차 순위 1~7위


1위, 잉글레시나 앱티카

잉글레시나 유모차야 워낙 유명하니까 1위를 하는건 당연하다고 생각된다. 절충형에서도 트릴로지가 유명하니까 디럭스에서도 앱티카가 유잘 나가는 것 같다. 등받이 각도 조절도 7단계나 되고, 휠도 커서 안정감도 있다. 폴딩이 쉬운 것도 장점이다. 가격도 쿠팡에서 구매하면 100만원 언더로 구할 수 있다. 이정도면 디럭스 중에서도 저렴한 편인데 기능도 충분하니 1위인 것 같다.

 

 

 

2위. 부가부 폭스2

사실 부가부는 브랜드이름만 들어봤고 유모차를 자세히 본 적은 없다. 그런데 부가부 폭스2가 디럭스 유모차 순위 2위라니 좀 놀랍다. 금액대도 이정도면 하이앤드 중에서도 하이앤드 느낌이다. 내 기준으로 부가부 폭스2의 매리트는 9.9kg으로 매우 가볍다는 점. (대체로 디럭스 유모차 무게는 13kg 전후다.) 폴딩하면 완전 컴팩트하게 접힌다는 점도 잇점. 게다가 베시냇으로 신생아부터 태울 수도 있다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여러 좋은 점 때문에 부가부 폭스2가 2위인 것 같다. 보다보니 갖고싶어진다.

 

 

3위. 오르빗 G5

오르빗도 엄청 유명한 브랜드다. 디럭스 유모차 순위에 항상 있는 유모차. 실제로 길에서도 많이 보인다. 오르빗 G5는 시트가 360도 회전이 된다는 것이 좋다. 리안 것도 되지만 그건 180도 회전만 가능한데, 이것은 중간중간 세워서 그 상태로도 쓸 수 있다는 점이 매리트다. 카페나 식당에 자주 간다면 충분히 그 효과를 볼 수 있는 유모차다. 이너시트도 메모리폼으로 되어 있어서 엄청 편할 듯ㅎ

 

 

 

4위. 뉴나 믹스 넥스트

뉴나도 많이 들어본 브랜드. 뉴나 유모차는 특히나 예쁘다. 쿠팡에는 뉴나 믹스 이전버전만 있는 듯하다. 아직 입점이 안된듯? 4위부터는 유모차 기능이 크게 차이나지 않는 것 같다. 그냥 어느 브랜드를 선호하고 색깔이나 모양에서 선택의 차이가 있는 듯 하다. 내 개인적인 뉴나의 느낌은 가죽 핸들이 참 마음에 든다는 것이다. 가죽 핸들 하나만으로 유모차가 엄청 고급스러워 보인다. 

 

 

 

5위. 오이스터3

오이스터는 내가 보기에 별 특징은 없는 것 같다. 디자인이나 기능적인 부분이 모두 평범한 정도? 영국에서 판매순위 1위라는 것이 특징인 듯 하다. 나쁘지 않지만 그렇다고 좋지도 않은? 행사가격이 좋으면 선택할 수도?

 

6위. 싸이벡스 프리암

싸이벡스 프리암은 그냥 예쁘다. 로즈골드 바디가 우아함의 끝을 보여준다. 도시적인 엄마들이 싸이벡스 프리암에 아이를 태우고 다닌다면 정말 예쁠 것 같다. 백화점 1층에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7위. 페도라 L4

전설의 가성비 디럭스 유모차 페도라 L4다. 기능적인 부분에서 빠질 것이 없지만 그렇다고 특출나지도 않다. 남들 가지고 있는 디럭스 유모차 기능은 적당히 다 가지고 있고, 악세사리 확장면에서도 무난하다. 바구니카시트도 호환되고. 하지만 페도라의 무기는 어마무시한 가성비다. 쿠팡에서 55만 6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거의 다른 유모차의 반값이다. 가성비 디럭스 유모차를 선택하고 싶다면 무조건 페도라가 짱이다. 

 

 

 

여기까지가 디럭스 유모차 순위 1~7위다. 디럭스 유모차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