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 SURFER

요즘 힙한 카페 매장 무료 음악 연속 듣기 모음 /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by 072 container 2020. 4. 10.
반응형

즐겨찾기 필수

카페 음악 연속 듣기

 

 

많은 채널에서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카페나 매장에서 나올법한 음악을 무료로 틀어준다.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자주 듣는 채널을 테마별로 몇가지 소개한다. 즐겨찾기 해두고 생각날 때마다 들으면 좋다.

 

 

 

 


몽환적인 시티팝을 즐기고 싶다면

라이브방송으로 음악을 틀어주는 곳 중 가장 유명한 곳은 Chilled cow다. 이곳에서는 여러가지 음악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틀어준다. 대략 동시 접속자가 3만명은 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접속해서 노래를 듣는다. 내가 듣는 노래는 'lofi hip hop radio'라는 것인데 몽환적인 느낌의 시티팝이다. 약간 어둡고 모던한 공간에 잘 어울릴만한 노래다. 

 

 

 

 

잔잔한비트와 편안함

위와 같은 유튜브 채널 'Chilled cow'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하는 음악이다. 위의 음악 보다 조금 더 잔잔한 비트로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과 잘 어울리는 음악이다. 위와 마찬가지로 가사가 없어 카페나 매장 배경음악으로 틀어놔도 좋을 음악이다. 

 

 

 

 

어두운 밤에 어울리는 재즈를 찾는다면

재즈를 좋아하는 사람도 많다. 특히 퇴근하고 어둑한 집에 붉은 조명과 함께 틀어놓은 재즈는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주는데 딱이다. 어두운 분위기의 바나 카페 매장에서 어울린만한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음악이다.

 

 

 

경쾌하지만 편안한 보사노바 & 재즈

나는 사람이 많이 올 때면 보사노바를 틀어 놓는다. 적당히 경쾌한 보사노바는 사람들을 흥겹게 만들고 기분을 좋게 만든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럴 때 찾는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음악 채널이다.

 

 

 

반응형

댓글